다이어트 한다면서 또 마구마구 쳐먹었다.


우리 동네 '정선생'에서 오코노미야끼 사왔다. 매장에서 먹으면 13000원인데 포장해서 11000원에 구입



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있도라. 


오코노미야끼와 깍두기, 양파조림, 가다랑 어포는 꿀 조합이었다.







저마이 큰 오코노미야끼 먹는데 미니스탑에서 치킨도 사왔다.


이렇게 행복한데 다이어트라니,












금요일 저녁, 시험이 한 개 남은 시점에서 


영화를 보며, 나혼자 산다를 보며 언니와 맛있는 저녁을 즐겨보았다. ~







다음날 점심으로 맘스터치 신메뉴 '리샐버거' 먹어보았다.


세트 가격은 5900원. 아주 두툼한 것이 기대가 된다.







맘스터치 먹을 때 항상 치즈스틱도 먹는다. 행벅







오~~ 기대했는데, 두툼해서 좋았는데 


나는 아쉬웠다. 리코타치즈와 안 맞나 보다.. 


리코타 치즈는 너무 느끼했고 그것을 잡아주려 닭고기는 조금 매웠는데


먹을수록 물렸다.. 아숩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다!